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6-14

    셀프개통실패 문의
    회선제한으로 개통실패했다고 회선정보를 확인하라는 데이게 대체 무슨 말입니까?인터넷 뒤져도 안 나오고고객센터는 전화를 안 받고 답답하네요.오늘 유심받았는 데 유난떤다고 할까봐 기다리긴 합니다만연락도 없이 전 통신사 끊어버리고 개통을 며칠동안 기다리고 있다는 분의글을 보니 저도 그럴까봐 심히 걱정이 됩니다.

    • 2023-06-15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진행중이셨던 셀프개통 실패이력을 확인해보니 현재 고객님께서 가입하실수있는 회선초과로 추가개통이 안되는걸로 확인됩니다.
      추가적인 문의는 1:1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시면 담당자분께 전달드려서 확인요청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