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해요]유심 미인식 장애 해결 요청
고객센터와 통화하려고 이틀 연속 하루 종일 전화기를 붙잡고 있었는데 결국 통화 실패하고1:1 게시판에도 문의글 남겼는데 감감 무소식이네요.핸드폰 변경 후 미인증 단말기라는 메세지가 계속 뜹니다.안내된 대로전화기 수십번 껐다 켜보고sk텔레콤 나밍 해보고다른 유심 전화기에 끼워보고 (정상 작동)해당 유심 다른 전화기에 끼워보고 (정상 작동)동네 sk 대리점 가서 문의하기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에 연락해야 한답니다)등등 온갖 방법은 다 써봤으나 같은 현상입니다.1:1 게시판에 IMEI 정보, 모델명, 일련 번호 등 필요한 정보도 다 남겼어요.제발 빨리 처리해서 전화기 정상적으로 쓸 수 있도록 해주세요.전화기가 안되어서 정말 너무너무너무 답답한데고객센터 연락하자니 더 답답하고 스트레스 받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