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가 너무 안 좋습니다.
급하게 문의할게 있어 전화를 하면 오후 근무시간에 맞춰해도 3일내내 안받는것이 기본에 1대1문의도 전화상 안내와는 달리 하루는 기본적으로 소요됩니다.그리고 여기서 개통할때 신규 가입으로 하였는데 기존 통신사에 대한 셀프 해지 안내가 없어 기존 통신사비용 사용도 못하고 납부하게되었네요 분명 개통때도 안되서 한참 전화걸어 통화까지 하였는데 그때 안내한번 해주던가 안내문에 적어주면 안되는건지요그리고 같이 쪼잔해지는거 같아서 말안했는데 심을 주면 심을 넣을수 있도록 핀같은것도 안넣어 주시네요 편의점에서 파는것도 들어있는데 그게 그리 아까워서 안넣어주시나요?요금책정도 중간 가입했으면 일할계산으로 해주는것이 맞는것으로 아는데 일할계산이 어떤기준으로 이루어진건지 아무리 생각해도 너무 적게 이루어졌네요제발 유선상으로 빠른 답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