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6-17
새번호 개통으로 했는데 제 번호도 뭔지 모르겠고.. 발신도 안되고.. 이게 뭐죠? 연락 부탁드립니다.1:1문의 게시판에 5월 중순에 글 남겼는데 아직 답변이 없네요.고객 센터는 아에 전화도 안받고 지금 어쩌자는 거죠? 지금 5/5일에 개통 신청하고 엄청 오래 기다려서 유심도 받았는데제 번호를 못받아서 아직도 폰을 못쓰고 있어요당연히 발신도 안되고요지금 한달째 그냥 가입만 되고 요금제만 낭비하고 있네요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4
0
2023-06-19
삭제된 댓글입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이즈모바일 모해게시판 담당자입니다. 1:1문의접수건은 6/12 답변완료된걸로 확인이 됩니다. 현재 고객님 정지상태가 명불이용정지로 1:1답변을 통해 해제방법이 안내가 되어있습니다. 수동해제가 필요하신경우 1:1 게시판에 이용장애로 IMIE번호 1번과2번 EID번호를 기재해주시면 수동해제처리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