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6-25
이름변경기존에 명의변경하려고 신분증 보내고 아이즈모바일 회원정보 보니 현이름으로 명의변경 완료 되었습니다 ㅎㅎ 근데요 다른 사이트에서 핸드폰 인증 하려고 하면 현이름이 아니라 기존이름으로 되네요 무언가 큰걸 잊어버린 듯한데요 확인 부탁드려요 그냥 아이즈모바일 이름만 바꾼건가요 ㅎㅎ인증시 기존이름으로 해야하네요 현이름이랑 비교해버리면 안 된다고 해버리니 사람 스트레스 받게 하네요
2
0
2023-06-26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PASS로 본인 인증 시 기존 정보가 남아있어서 발생하는 문제로 예상이됩니다. PASS앱을 삭제하셔서 인증정보를 초기화한 후 PASS앱을 다시 설치하여 성함 입력을 부탁드립니다.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2023-06-27
원래 pass 있었고 현이름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삭제 후 어플 깔아 본인확인 하는데 본인인증 실패했다고 뜨네요 여기서 이용하기 전에는 잘만 됐었고 개명은 13년전에 했었구요 ㅎ 갑자기 기존이름으로 다 돼버리는데요 ㅎㅎ Pass도 본인확인 자체가 안 되는데 이제 어떡할까요? 뭘 해야하죠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