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6-27

    명의변경 한 뒤
    명의고 이름이고 신분증 보내고 완료 됐다고도 하고 바뀐것 같기도 한데 다른 곳에서 폰 인증이나 계좌 만들 시 갑자기 10년 전에 바꿨던 기존 이름으로는 되고 지금 이름은 안 되네요 갑자기 변수라고는 지금 통신사 바꾼 것 뿐인데 원인은 여기 있는거잖아요 ㅠ ㅠ Pass본인확인도 안 되구요 삭제 후 다시 다운 안 되구요 다른방법 없나요 하..

    • 2023-06-27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PASS어플은 각 통신망별로 버전이 따로 있습니다.
      혹시 PASS어플을 LGU+버전으로 다운받으셨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이후에도 적용이 안된다면 확정기변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1:1 문의게시판에 이용장애탭에 아래의 정보를 남겨주시고 확정기변을 요청해주세요

      1. 단말기의 모델 및 일련번호
      2. IMEI1 & IMEI2 정보
      ※ 단말기 모델 및 IMEI 확인하는 방법
      https://www.eyes.co.kr/mohae/tip_view/16

      감사합니다.

    • 2023-06-27

      다시 아이즈모바일 로그아웃 하고 로그인 해보니 개명 전 이름으로 되어있네요.. 이것부터 봐주시겠어요?? 전에 메일로 신분증은 보냈습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