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6-27
명의변경 한 뒤명의고 이름이고 신분증 보내고 완료 됐다고도 하고 바뀐것 같기도 한데 다른 곳에서 폰 인증이나 계좌 만들 시 갑자기 10년 전에 바꿨던 기존 이름으로는 되고 지금 이름은 안 되네요 갑자기 변수라고는 지금 통신사 바꾼 것 뿐인데 원인은 여기 있는거잖아요 ㅠ ㅠ Pass본인확인도 안 되구요 삭제 후 다시 다운 안 되구요 다른방법 없나요 하..
2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PASS어플은 각 통신망별로 버전이 따로 있습니다. 혹시 PASS어플을 LGU+버전으로 다운받으셨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이후에도 적용이 안된다면 확정기변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1:1 문의게시판에 이용장애탭에 아래의 정보를 남겨주시고 확정기변을 요청해주세요 1. 단말기의 모델 및 일련번호 2. IMEI1 & IMEI2 정보 ※ 단말기 모델 및 IMEI 확인하는 방법 https://www.eyes.co.kr/mohae/tip_view/16 감사합니다.
1
다시 아이즈모바일 로그아웃 하고 로그인 해보니 개명 전 이름으로 되어있네요.. 이것부터 봐주시겠어요?? 전에 메일로 신분증은 보냈습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