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6-27

    아이즈모바일 LG유심 -> 아이즈모바일 SK -> 아이즈모바일 LG .....유심초기화가 이렇게 안되는건가요??
    자녀 핸드폰....아이즈모바일 LG 쓰다가 SKT 요금제로 옮겼습니다.이번에 아이즈모바일LG 요금제 좋은거 나와서 신청을 했고...기존에 쓰던 유심 초기화하면 된다해서(그어렵다는 고객센터와 통화성공!!!)대리점 가서 했는데....일반 대리점은 안된다해서 이틀 날리고...직영대리점만 된다고 해서....가서 초기화했는데...또 기사용 유심이라고 안되고....신청서만 4번 썻내요 ㅠㅠㅠLG 유심 초기화 되는면 쓸수 있는거 맞기는 한건가요???직영 대리점 연속 2틀가서 분명히 진짜 초기화 된거 맞냐고 했는데...정상이라고 나온다고 몇번이나 이야기했는데...LG 직영대리점이 이상한건지..아이즈모바일이 이상한건지...싼값에 자녀 요금제 바꿔주려는데너무 힘드네요...아직 해결안되었는데...해결좀 해주면 안되나요?그어렵다는 고객센터와 3번이나 통화했었습니다...제대로된 조치방법좀 알려주세요...

    • 2023-06-28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입니다.

      직영점에서 유심초기화를 하셨다면 이용이 가능하시나 정확한 확인을 위해서는 소지하고계신 유심의 정보가 필요합니다.
      1:1문의에 유심번호를 남겨주시면 정확한 유심조회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3-06-29

      이거 해결했습니다!!!

      LG U+ 직영 대리점에 가셔서 초기화해야되는데...
      LG U+ 직영대리점도 아이즈 비전 전산으로 들어가서 초기화를 해야되는데
      그냥 LG U+ 걸로 초기화를 해서 안?던 거였습니다.

      직영대리점도 잘 모르니...
      꼭 !!! 초기화할때 아이즈모바일 전산으로 들어가서 초기화해달라하고, 초기화되었는지 확인좀 해달라고해야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