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6-28
명의불일치 정지 풀어주세요.명의불일치로 정지처리 됐다고 하는데 본인이 맞습니다.빨리 해지 부탁드려요.기존 핸드폰 고장으로 유심을 새로 산 핸드폰에 끼워서 그런걸까요?내일 당장써야하는데 빠른 조치 부탁드립니다.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입니다. 듀얼심이나 외산폰으로 한 단말기에 ESIM 개통으로 2회선 사용 가능한 기종의 경우, 2회선의 명의가 다르거나 단말기 정보가 등록되어 있지 않으면 자동으로 이용정지될 수 있습니다. 현재 정지상태로, 정지를 해제하시려면 https://www.imei.kr/ 사이트에서 인식하시려는 단말기의 IMEI 1번, 2번을 사전동록 해주시면 5~6시간 이후 자동으로 복구 됩니다. 다른 단말기가 있다면 해당 단말기에 유심인식 후 다시 기존단말기에 유심을 인식 하시면 조금더 빠르게 복구되어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복구가 되지 않는 다면 사전등록 후 1:1문의로 해제요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