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7-01
셀프개통 시, 주민번호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옵니다. 6월 29일 LTE 아이즈팡팡 (200분/6G) 유심 신청 후 6/30일 오후 수령하였습니다. 셀프 개통 진행하려는데, 주민번호가 유효하지 않으니 문제 해결 후 재시도 하라고 나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주민번호를 수정하거나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 없는데,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문제 해결 방법에 대한 안내를 찾지 못해서 답답한 마음에 글 남겨봅니다.
1
0
2023-07-03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현재 주민번호 뒷자리가 8번으로 입력이 되어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외국인으로 등록이 되어 셀프개통이 불가능합니다. 만약 외국인이 아니시라면 마이페이지에서 주문접수 취소 후 유심보유 고객님으로 재접수해주셔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이용에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