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7-04

    개통이 안되요
    1:1 게시판에 남겼어요개통알람 오고 하라는거 다 했는데도 안됩니다유심 다운로드 했는데도 안되요.빠른 조치 부탁드려요

    • 2023-07-05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입니다.

      접수해주신 1:1문의건이 확인이 되지않습니다.

      SK유심의 나밍인식이 안되시는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처리 부탁드립니다.

      1. SKT향 삼성 휴대폰 또는 아이폰에 유심 꽂기
      - 주변의 SKT향 삼성폰 또는 아이폰에 유심을 꽂은 후 전원 껐다 켰다를 2-3회 반복해주세요 (최대 10회, LG전자 휴대폰 불가)
      이후 다시 고객님의 휴대폰에 유심을 꽂아주세요 (아이폰의 경우 재부팅 5~10회 정도 필요할 수 있음)
      - 인식 실패시 유심 나밍 #758353266#646# 하여 진행 부탁드립니다.

      - 해외향 또는 개통 이력이 없는 일부 자급제폰의 경우 OMD 등록이 필요합니다.
      등록을 위해서는 IMEI값이 필요하며, 1:1 문의로 모델명과 IMEI를 남겨주시면 등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LG전자 휴대폰의 경우 유심 인식이 되지 않은 경우가 발생하고 있으므로, 주변의 SKT향 삼성 휴대폰, 아이폰에 유심을 꽂아 유심 다운로드 및 재부팅을 진행해주세요.

      2. 1번 불가 시 강제인식 된 유심 발송
      - 이 경우 유심 수령까지 사용 불가하며, 우체국 사정에 따라 1-2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강제 인식을 원하실 경우 1:1 문의로 배송지와 비상연락처를 기재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

      KT.LG 유심의 나밍인식이 안되시는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처리 부탁드립니다.

      다른단말기에 유심장착 후 인식테스트 해보시고, 안될 경우 확정기변을 위해, 단말기 모델명, 일련번호, IMEI 번호를 1:1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등록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해당 방법을 다 진행해보셨음에도 인식안되시는경우 유심구매를 해주신 고객님에 한하여 무상으로 1회 유심교환이 가능하므로 1:1게시판에 접수요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