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7-06
알뜰요금제 변경기존 아이즈모바일 알뜰요금제 사용중이였는데 고객센터-요금제 변경을 통해서만 변경이 되더라구요 홈페이지 내에 이벤트 하는 요금제들은 사용할수 없는건가요 ?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이벤트요금제의 경우 동일망은 가입하신후 1달이내에 1회만 변경반영이 가능하며 그외에는 이벤트적용이 불가합니다. 동일망이아닌 다른망으로 사용하시는경우 번호이동신청으로 이벤트요금제 이용이 가능하십니다. 고객님, 홈페이지에서 요금제 변경 신청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 고객센터 > 서비스 조회/변경 > 요금제 변경에서 신청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 신청이 어려우실 경우 아래 양식을 작성 하여 1:1게시판 재문의 부탁드립니다. ●요금제 변경 양식● 1. 변경 할 핸드폰번호: 2. 성함과 생년월일: 3. 현재 결제방법(00은행,00카드): 4. 주소: 6. 요금제 변경시 변경 전 요금+변경 후 요금이 일할계산됨 동의(Y/N): 7. 제공량보다 초과사용 했을시 초과금 발생될 수 있음 동의(Y/N): 8. 요금제 변경시 재변경은 30일 이후 가능함 동의(Y/N): 9. 변경할 요금제명: 10. 변경시 할인적용 불가함 동의(Y/N): 감사합니다. "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