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7-09
데이터로밍 무조건 차단 서비스이용중인 부가서비스엔 데이터로밍 무조건 차단 서비스가 가입되어 있다고 나오지 않습니다.그런데 몇번을 문의해도 가입이 되어있다고 하는데 고객센타 전화도 되지도 않고 정확한 가입여부 알려주세요연락주세요
2
0
1.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클릭. 2. 좌측 목록의 [과거 이용내역] 클릭. 3. 홈페이지 하단의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확인. 만약 가입신청한 [데이터로밍 무조건차단 서비스]가 안보인다면, [부가서비스 신청]클릭. 4. 원하는 부가서비스 [데이터로밍 무조건차단 서비스] 가입신청 클릭. 5. 다음 영업일 이후 홈페이지 표시여부 재확인 하기.(홈페이지는 신청당일 표시 안되는 경우 있음) 아이즈모바일은 영세 알뜰폰 업체이기에 전산시스템에 바로 반영되지 않음. 소비자가 부가서비스를 신청 또는 해지시 고객센터내의 직원이 수작업으로 확인 후 전산에 반영함. 직원의 업무가 많으면 1일 이상 소요되기도 함. 저의 경우 다량의 [부가서비스]를 가입신청했는데, 누락되어 재신청 하였음. 대형 통신사 본사의 홈페이지에서는 소비자가 신청시 전산시스템으로 바로 반영되어 좋음. 하지만 대형 통신사 본사는 요금제가 비쌈. 영세 알뜰폰은 불편함도 있지만 요금제가 저렴함.
2023-07-1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께서 신청하신 데이터로밍 무조건차단 서비스는 6/5 가입완료되신걸로 확인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