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7-13
유심 미인식 관련 1:1 문의 빠른 확인 바랍니다.유심 미인식 관련해서 1:1 문의 남겼으니 빠른 답변 바랍니다.
3
0
전에 쓰던 타 통신사 유심은 서비스만 안되고 인식은 되는데 왜 여기 유심은 인식조차 안 되는 건지???
2023-07-14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접수주신 1:1문의건 담당자 전달하여 빠른 처리요청 드렸습니다. KT.LG 유심의 나밍인식이 안되시는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처리 부탁드립니다. 다른단말기에 유심장착 후 인식테스트 해보시고, 안될 경우 확정기변을 위해, 단말기 모델명, 일련번호, IMEI 번호를 1:1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등록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해당 방법을 다 진행해보셨음에도 인식안되시는경우 유심구매를 해주신 고객님에 한하여 무상으로 1회 유심교환이 가능하므로 1:1게시판에 접수요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일단 여기저기 나온 방법 써도 인식이 안되네요. 어제 저녁내내 이거 가지고 씨름 했어요. 다른 전화기에 유심 넣어도 인식 안됐고요, 단말등록이 안되서 생기는 문제는 아닌것 같네요. 단말 등록이 안되었다면 유심은 인식 되고 서비스 없음이 나와야 하는게 정상인데 계속 SIM없음 나오네요. 그리고 개통 중이 아니라 개통한지 한달이 넘어가고 사용중에 나온 문제인데 등록된 정보가 없어질수도 있나보네요?? 유심을 다른 전화기에 장착한적도 없는데?? 하여튼 1:1 문의게시판 답변에 유심 교체해 주신다고 했으니 받아서 확인할 예정인데 언제 받아볼 수 있나요? 새로운 유심 올때까지는 전화 사용도 못 하는데 이런 부분에 대한 보상 규정은 있는 건가요? 그리고 혹시나 교체한 유심도 시간 지나고 또 이러면 그 때부터는 제가 구매하라는 건가요? 핸드폰 사용한 이후로 유심자체가 인식안되서 교체하는 경우는 처음이고, 유심이 이렇게 쉽게 망가질수도 있는건지 처음 알았네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