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7-17

    신청 접수 취소 관련 문의 사항입니다,
    아래 문의 사항 확인해 주세요1. 현재 번호이동 개통중인데 명의자를 잘못 기입하여 비회원으로 접속하여 주문 취소하라는 문자가 도착했습니다신청서 작성할때 명의자를 잘못 기입하여 재 신청하려고 합니다. 주문 취소해 주세요* 주문번호 : 103651582. 현재 유심은 택배로 도착한 상태입니다. 명의자 이름만 수정해서 재 신청하면 유심은 사용가능한지 확인해 주세요3. 만약 유심 사용이 불가능하면 어떻게 처리해야되는지 확인해 주세요* 비회원으로 접속하여 주문 취소를 하라고 문자가 왔는데 도대체 어디서 신청을 해야되는지 홈펭이지에서 알수가 없네요!

    • 2023-07-17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1. 현재 번호이동 개통중인데 명의자를 잘못 기입하여 비회원으로 접속하여 주문 취소하라는 문자가 도착했습니다
      신청서 작성할때 명의자를 잘못 기입하여 재 신청하려고 합니다. 주문 취소해 주세요
      주문번호 : 10365158
      >>비회원 주문이신 경우, '홈페이지 오른쪽 > 트럭 모양 아이콘 - 주문목록/배송조회 를 클릭. "비회원 조회"를 통해 인증 완료 후
      주문 번호를 확인 하시고 '취소'버튼을 통해 주문 건 취소 후 유심비용 결제를 부탁 드리겠습니다.

      2. 현재 유심은 택배로 도착한 상태입니다. 명의자 이름만 수정해서 재 신청하면 유심은 사용가능한지 확인해 주세요
      >>명의자 이름을 수정하셔서 유심구매가 아님 유심보유로 접수해주시면 유심사용이 가능합니다.

      3. 만약 유심 사용이 불가능하면 어떻게 처리해야되는지 확인해 주세요
      >>개통처리가 안된유심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