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7-25
유심 인식 때문에 마음이 무너져내립니다..안녕하세요. 더운데 수고 많으십니다.개통한지 두어달 되었는데 유심인식이 안되는 상황이라 문의를 남깁니다.유심 오류 해결방법을 다 해봤지만 여전히 먹통이라 배민B마트에서 LG모두의 유심을 구입을 구입 후 등록을 하려고 합니다.1:1 문의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담당자님이 빠르게 처리를 도와주실까요?날도 더운데 폰도 먹통이라 정말 돌아서 팔짝 뛰기 일보 직전이에요 담당자님,,살려주시라요..
1
0
2023-07-26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해당오류 관련해서 1:1문의에 고객님의 정보와 오류내용을 접수해 주시면 담당자 통해서 빠른 안내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KT.LG 유심의 나밍인식이 안되시는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처리 부탁드립니다. 다른단말기에 유심장착 후 인식테스트 해보시고, 안될 경우 확정기변을 위해, 단말기 모델명, 일련번호, IMEI 번호를 1:1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등록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해당 방법을 다 진행해보셨음에도 인식안되시는경우 유심구매를 해주신 고객님에 한하여 무상으로 1회 유심교환이 가능하므로 1:1게시판에 접수요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