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7-31

    1:1문의 확인
    확인해주세요

    • 2023-07-31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접수해주신 1:1문의 건이 답변처리가 완료된걸로 확인됩니다.
      해외 다녀오신후 데이터가 이용이 안되셔서 문의를 주신걸로 확인이 됩니다.


      단말기 셀룰러에서 LTE 모드로 설정 후 이용 또는 로밍네트워크에서 수동으로 변경 후 SKT 망을 선택한뒤 이용 해보시길 바랍니다.
      만약 위방법으로도 안된다면 eSIM 단말로 변경 해드릴테니, 재요청 부탁드립니다.

      위의 방법으로도 이용이 안되실경우 E심으로 변경요청을 해주시면 바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