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7-31
이심 안됨 1:1문의 확인이심 활성화안되고 이제 전화도 안걸려요 제발 빨리해결좀해주세요 하루종일 이거때문에 스트레스 너무받아요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서비스 없음 또는 qr 코드가 유효하지 않다고 나오는 경우에는 esim 프로파일 만료되어 고객센터에서 다시 esim 프로파일을 등록해서 보내드려야 합니다. 1:1문의게시판> 이용장애에 올려주시면 고객센터에서 다시 개통한 번호에 esim 프로파일 등록 후 고객님께서 접수시 작성하신 메일 주소로 qr코드를 보내드리겠습니다. 가입한 통신사가 SKT인 경우 기존 실패한 esim정보를 삭제하지 말고 아무 유심이나 단말기에 넣고 와이파이 설정 후 qr 다운을 진행행 주시면 정상적으로 esim등록이 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eism 등록이 안되면 다시한번 1:1 문의 게시판으로 연락이 가능한 번호와 함께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고객님께 전화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