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8-01

    1:1 문의 답변 지연
    동일 문제로 어제부터 1:1 문의를 하고 있는데, 어제는 2시간 조금 지나서 답변이 달렸어요.그런데 오늘 첫 문의는 4시간 지나서, 두번째 문의는 4시간만에 답변 달았는데...뭐하자는 것인지...첫 문의 부터 LTE용 유심 5G단말에서 "미인증 단말기"라고 뜬다고 했고, 확정 기변 해달라고 하니까.LTE 요금제에서는 불가라고 하여, 5G 요금제로 변경하고 확정 기변 요청한 상태입니다.그런데 5G 단말기에 유심 장착하고 다시 신청하라고 해서 유심 장착하고 신청 후 4시간만에 인식이 되지 않아서 못한다,인식문제 해결하고 다시 신청해라.뭐하자는 것인가요?어제 처음부터 "미인증 단말기"로 뜬다고 했고, 반복해서 문의하면 전화를 하던가.아니면 고객센터 전화를 받던가.뭐하자는 것인지?어제부터 저는 뻘짓한 것인가요?답변 바랍니다.

    • 2023-08-01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1:1게시판으로 답변이 완료되었습니다.
      전산에 5G 단말기에 유심 인식 된 이력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5G 단말기에 유심 인식이 되어있어야 요금제 변경 및 확정기변이 가능합니다.
      다시 한번 유심 장착 후 2~3회 연속적으로 재부팅 해주시기 바랍니다.
      유심 인식 이력이 확인되면 처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