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8-02
잘 사용하다가 먹통, 그러더니 다시 연결되는 등 불안정한 시스템
1
0
2023-08-03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우선 개통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게 해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동일한 문제가 발생되지 않도록 해당 내용 충분히 검토 후 시정하겠습니다. 또한 현재 프로모션으로 인해 문의량이 많아 유선상담이 지연되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1대1 게시판을 통해 문의 남겨주시면 빠른 도움 드리겠습니다. 문의주신 이용 시 오류 관련하여 전상조회 시 확인되는 유심 인식불가 등의 오류 사항은 없는 것으로 파악되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외부 다른 문제로 인하여 이용 시 에러가 발생되었을 수 있어 사용환경 등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추가로 유심 및 전산 상 이상은 없으나 휴대폰 중 이용 장애 재발생으로 인한 고객님의 우려를 덜어드리고자 해당 내용 유선 상담 후 유심 재발송을 도와드렸습니다. 유선 상담 시 현재는 이용에 어려움이 없으신 상태로 말씀주셔서 그대로 이용하시다가 이용장애 등 불편사항 발생 시 1대1 게시판을 통해 단말기 정보와 유심번호를 남겨주시면 유심 변경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