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8-04
아니 일처리가 좀 이상하지않나요?번호이동할때도아이즈SK에서 LG로 옮기는데 이게 어떻게 동일한 망이라면서 개통불가라고 해놓고, 고객센터 통화는 안되고. 똑같은 질문을 다시 올리면 정상적으로 개통이 되었다고 하질않나.유심도 불량이나서 새로 주문했더니 다시 또 무상으로 보내준다고해놓곤동일한 질문을 다시 올리니 또 정상적으로 개통이 되었다고 하질않나올리는글을 제대로 읽고 처리하시는게 맞는지 의구심이 생기네요.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먼저 프로모션으로 문의량이 많아 유선상담에 지연이 있던 점 양해 부탁드리며 개통 과정에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추후 동일한 문제가 발생되지 않도록 해당 내용 충분히 검토하여 시정하겠습니다. 이어 이용 중 유심 관련 문제가 발생하셨다는 문의 내역 확인 후 작성해주신 유심 번호로 변경처리 도와드렸습니다. 비슷한 상황에서 강제 인식된 유심으로 재발송해드릴 수 있어 안내 드렸으나 보내주신 정보로 유심 변경이 완료되어 재문의 건에 답변 작성해드렸습니다. 2~3회 재부팅 후 사용 시도해보시기 바랍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추후 다른 불편사항이 있으시다면 게시판 재문의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