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8-09
요금제 가입 후 가입 취소를 했는데 함께 요청한 유심은 왜 그대로 발송이 됐나요..?가입 취소 누른후 20분 후에 갑자기 유심 배송중이라고 송장번호가 떴어요 확인좀해주세요 ...
3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의 주문건 취소접수가 정상적으로 완료되었으나 전산 반영 중 유심이 발송처리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발송된 유심은 배송 진행되므로 수령 후 소지하셨다가 추후 저희 아이즈모바일 이용 시 보유유심으로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추후 이용 접수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가입 신청 당시 유심비를 추후 요금 청구될때 같이 합산해서 결제 되게 했는데 이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 따로 유심비를 결제 해야하나요? 아까 상담원 분하고 통화했을 땐 배송도 안된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어느쪽이 맞는지..
이미 주문취소는 되어있어 유심비는 따로 청구 되지 않으며 배송중으로 확인되어 수취 거부 해주시거나 필요 없으시면 페기처리 해주시면 됩니다. 라고 문의 답변 왔네요 . 이렇게 알고 있겠습니다. 답변/대응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