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8-10
신규가입에서 번호이동으로 변경신규가입으로 해서 개통이 완료되었고 유심은 배송중이라고 뜨는데 번호이동으로 바꿀 수 없을까요신규가입하면 번호가 바뀌는 줄 몰랐는데 번호가 바뀌었네요,...기존 번호를 그대로 써야해서 번호이동으로 바꾸고싶습니다고객센터 하.. 연락이 안되네요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신규개통의 경우 이전 이용하시던 번호와 별개로 새로운 번호의 회선이 생성됩니다. 유심이 개통된 상태로 발송되며 새로 개통된 회선은 개통당일로 해지 가능하여 해지 처리 완료해드렸습니다. 접수건은 신규가입을 번호이동으로 변경이 어려워 현 접수건의 취소처리 후 번호이동으로 재접수 해주셔야 합니다. 유심발송 후 취소하시는 경우 유심비 및 배송비를 결제해주셔야 취소가 처리됩니다. '홈페이지 오른쪽 트럭모양 아이콘 '주문/배송'' 위 경로를 통해 취소 후 결제해주시기 바라며 수령하신 유심은 재접수 시 보유유심으로 사용하실 수 있으며 추후 재접수 시 해당 내용을 문의로 남겨주시면 무료배송 혜택은 재적용해드릴 수 있습니다. 유심 수령 후 '번호이동'으로 재접수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