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8-12
SKT 요금제 변경 문의안녕하세요.기존에 SKT 이벤트 0원 요금제 사용중인데 -> SKT 평생할인 7700원 요금제(10GB, 200분)로 변경하려고 하는데요.해당 요금제가 변경 목록에서 보이지 않아서 문의드립니다. 확인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1
0
2023-08-14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입니다. 이용 중이신 통신 망 내 요금제로 변경 시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할인된 요금제 가입을 희망하시면 이용 중이신 통신망과 다른 망 내 요금제로 번호이동 또는 신규가입 접수해 주셔야 합니다. 그럼에도 동일 망 내 요금제로 변경을 희망하신다면 홈페이지에서 변경 신청 가능합니다. ‘홈페이지>고객센터>서비스 조회/변경>요금제 변경’ 위 경로로 신청해주시고 어려우신 경우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1대1 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시면 상담원을 통한 요금제 변경 작성양식을 안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