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8-15
긴급 1:1게시판에 올렸습니다이심 프로파일 재발급 요청드립니다 급합니다
1
0
2023-08-16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eSIM 인식이 안되는 경우 대처 방법 안내드릴게요. [eSIM 인식 시도방법] 1) WIFI연결 상태 유지 2) 등록실패한 eSIM QR 삭제하지 않은 상태로 유지 또는 'IMEI1'에 물리적유심 장착 3) 1:1문의에 eSIM 재발급 요청(QR코드 수령 핸드폰번호 또는 이메일주소 포함) 4) 등록실패한 eSIM을 그대로 둔 상태로, 'eSIM추가' 눌러 eSIM 등록 5) 등록 성공 시, eSIM이 2개가 등록됨→모두 비활성화 후 하나씩 활성화하여 사용한 해서 eSIM만 남기고 삭제 (eSIM은 IMEI2에서 설치 진행됨) 고객님이 이메일 주소로 qr코드 재발급해드렸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