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8-15
긴급 1:1게시판에 올렸습니다이심 프로파일 재발급 요청드립니다 급합니다
1
0
2023-08-16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eSIM 인식이 안되는 경우 대처 방법 안내드릴게요. [eSIM 인식 시도방법] 1) WIFI연결 상태 유지 2) 등록실패한 eSIM QR 삭제하지 않은 상태로 유지 또는 'IMEI1'에 물리적유심 장착 3) 1:1문의에 eSIM 재발급 요청(QR코드 수령 핸드폰번호 또는 이메일주소 포함) 4) 등록실패한 eSIM을 그대로 둔 상태로, 'eSIM추가' 눌러 eSIM 등록 5) 등록 성공 시, eSIM이 2개가 등록됨→모두 비활성화 후 하나씩 활성화하여 사용한 해서 eSIM만 남기고 삭제 (eSIM은 IMEI2에서 설치 진행됨) 고객님이 이메일 주소로 qr코드 재발급해드렸습니다. 확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