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8-17

    사기치지 마십시오...고소가 가능한가 알아보고 싶은 지경입니다. 얼마 안되는 돈이지만...이러는거 아닙니다..
    ESIM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아, 반품해지를 요청드렸고, 이에 응해주셨습니다. 그것은 굉장히 감사합니다.해지 과정에서 기존 번호를 복구하고 싶으면, 이전 통신사를 통해 복구요청을 해야한다고 해주셔서 이전통신사를 통해 복구했습니다. 그런데, 해지를 하는 과정에서 이전 통신사에서 이용했던 요금을 납부해야 해지를 해주신다는 말씀에 이전 통신사 통신 요금을 아이즈비전 측으로 전달했습니다. 그런데... 지금 복구한 통신사에서 그건 우리 통신사로 납부해야하는 것이지 어차피 아이즈비전쪽을 다시 이용할게 아니라면 거기에 납부할 이유가 없다고 말씀해주셨습니다.그렇다면, 아이즈비전 측에서는.... 어차피 복구하면 그 통신사로 청구될 요금을... 괜히 달라고 하여 받아간 셈이 되어버린 것입니다... 얼마 되지 않는 금액이지만... 이것은 사기아닙니까?간단히 생각해보면, 이전 통신사에서 이용했던 요금을 당사에서 걷어가는 이유는, 그 금액을 당사에서부터 이전 통신사로 전달하기 위함아닙니까? 그런데, 제가 다시 이전 통신사로 복구를 하라고 말씀하시면서도, 이전 통신사에서 사용했던 요금을 아이즈비전 측에 납부하라니....제대로 설명을 해주시고 메일 확인하시어 환불처리 부탁드리겠습니다.진짜 하나부터 열까지 마음에 드는 구석이 하나도 없는 통신사네요.

    • 2023-08-17

      삭제된 댓글입니다.

    • 2023-08-17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당사 SKT로 번호이동을 하신 후, 하루 지나서 반품해지를 진행하였습니다.

      SKT는 반품해지시 전통신사요금은 당사에서 납부하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저희쪽에 부과된 전통신사 금액은 개통당일 외에는 전통신사로 되돌아가지 못합니다.

      만약, 전통신사에서 같은 내용의 금액을 또 결제하신 경우에는 저희쪽으로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