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8-17
이미 작성중인 가입 신청 주문서가 있습니다. 확인해주세요. 에서 아무것도 안 됩니다.
5
0
저는 며칠 여기에 묶여 업무도 제대로 못하고, 그냥 모든게 묶여서 시간적 금전적으로 피해만 보고 있습니다. 여기 절대 이용하지 마세요.
2
답답한 마음에 글 찾아보면서 안그래도 님이 남기신 글 찾아봤는데 아직도 해결이 안 되신 모양이네요.. 많이 답답하시겠습니다
저는 고민하다가 덕분에 다른 곳으로 개통했습니다
답변 남겨주지 마세요. 다른 곳에서 개통했습니다. 신청하고 개통되는데 5분도 안 걸리네요. 여기 유심은 버리겠습니다. 뭣하러 며칠을 기다리고 애썼는지 모르겠네요.
2023-08-18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개통과정에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작성해주셨던 1대1 문의에 타사 유심 사용은 개통이 불가하신 점 안내드렸으나 셀프개통 및 정보 조회 과정에서 어려움이 있으셨던 것으로 보입니다. 정보로 주문내역 조회가 안되는 경우에는 작성하신 주문서 상 정보의 오류가 있었을 것이라 파악됩니다. 개통과정에서 즉시 도움드리지 못해 다시 한번 사과 말씀드리며 문의 남겨주신 내용 참고하여 개선이 필요한 부분 시정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