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8-17
해지신청개통 해지 신청 합니다.바빠서 통화를 못합니다.해지신청 본인인증 해서 하라는절차대로 진행 했는데 본인통화안된다고 해지 못해준다는게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됩니다.제가 통화 가능한 시간에 전화 주세요아무때나 불쑥 불쑥 시도 때도 없이 전화 하지 마시구요아님 전화를 받으시던지요.
2
0
2023-08-18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해지처리의 경우 타인에 의한 부정 해지를 방지하기 위해 처리 전 필수로 본인확인 통화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해지 시 본인확인 통화는 상담원이 신청서 확인 후 고객님께 전화를 드려 진행되므로 고객님께서 직접 전화하시는 것이 아니며 서류 접수 후 순차적으로 전화드리고 있어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본인확인 전화 드리겠습니다. 통화시간에 제약이 있으신 경우 통화가능하신 시간을 남겨주시면 가능한 한 요청하신 시간에 전화 드릴 수 있도록 담당부서에 전달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
18일 13시~14시전화주세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