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8-22

    개통확인
    esim 개통했는데 셀룰러데이터 활성화가 안되서 핸드폰을 사용을 못하는데 지금 당장 답변을 주시던지 어떻게 해주세요 지금 폰 사용못해서 업무를 못해요

    • 2023-08-22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데이터 사용이 안되는 경우에는 휴대폰의 설정에서 네트워크 초기화 해주세요.

      -안드로이드 (삼성 혹은 애플 외 외산폰)
      설정 선택>>연결 선택>> 모바일 네트워크 선택>> 엑세스 포인트 이름 선택>> 우측상단의 "..."선택>> 기본설정으로 초기화 선택

      -아이폰
      설정 선택>> 일반 선택>> 재설정 선택>>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 선택

      * 휴대폰에 저장된 다른 내용은 초기화 되지않으며 네트워크만 재설정됩니다. 재설정 후 휴대폰 전원을 ON/OFF해주세요.
      아래 관련 URL을 참조해주세요.
      https://www.eyes.co.kr/mohae/tip_view/16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