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8-25

    유심분실신고 (9800)
    010-****-**** 유심분실신고 부탁드립니다. ARS고객센터 연결이 안되고 사이트 회선등록 시 문자인증이 불가능하여 요청드립니다.분실처리 후 가능하면 010-****-****로 연락 부탁드립니다.(분실처리보다는 신규 유심을 받아서 변경하기를 원합니다.그리고, 자동이체 등록된 카드가 만료갱신되어서 그런지 결제가 안되고 안되고 있군요. 이 부분도 확인부탁합니다.)

    • 2023-08-25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모해게시판은 불특정 다수의 고객님들께 공유되므로 고객님의 개인정보(회손번호)는 마스킹 처리 하겠습니다.

      새 유심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하시고 수령 후 뒷면에 일련번호를 1대1 문의로 남겨주시면 변경처리 해드리겠습니다.
      다만 분실하신 상황이시라면 유심 수령 전 도용방지 등을 위해 분실로 정지처리 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정지 시에는 현재까지 사용료와 정지요금이 모두 일할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위 내용 확인하신 후 정지처리를 희망하시면 1대1 게시판에 회선번호와 함께 확인 차 재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정지를 처리는 이후 분실 유심 습득 시 해지도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