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8-25
유심분실신고 (9800)010-****-**** 유심분실신고 부탁드립니다. ARS고객센터 연결이 안되고 사이트 회선등록 시 문자인증이 불가능하여 요청드립니다.분실처리 후 가능하면 010-****-****로 연락 부탁드립니다.(분실처리보다는 신규 유심을 받아서 변경하기를 원합니다.그리고, 자동이체 등록된 카드가 만료갱신되어서 그런지 결제가 안되고 안되고 있군요. 이 부분도 확인부탁합니다.)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모해게시판은 불특정 다수의 고객님들께 공유되므로 고객님의 개인정보(회손번호)는 마스킹 처리 하겠습니다. 새 유심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하시고 수령 후 뒷면에 일련번호를 1대1 문의로 남겨주시면 변경처리 해드리겠습니다. 다만 분실하신 상황이시라면 유심 수령 전 도용방지 등을 위해 분실로 정지처리 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정지 시에는 현재까지 사용료와 정지요금이 모두 일할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위 내용 확인하신 후 정지처리를 희망하시면 1대1 게시판에 회선번호와 함께 확인 차 재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정지를 처리는 이후 분실 유심 습득 시 해지도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