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8-25
답변부탁 드립니다며칠전부터 하루에도 몇번씩 이런 상태가 지속이 되어 휴대폰 전원을 껐다켰다 하고 있습니다. 껐다켜면 다시 한동안은 문제가 없는데, 또 어느 순간 신호가 잡히지 않고 통화 문자 인타넷 모두 불통입니다. 장소 관계없이 발생하여 어떤 경우 이런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상담사님이 글 남기면 해당부서에서 연락주실거라 하셨습니다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님 문의 작성 이후로 상담원과 유선상담을 통해 통화품질 관련 서비스 신청 도와드린 내역 확인됩니다. 이용에 중이신 통신망 내 품질저하가 있는지 확인 후 개선도와드리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