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9-03

    개통이 된 건가요?
    9월 1일에 개통을 위한 담당자가 배정되었다는 알림톡은 받았는데, 개통이 완료되었다는 연락은 따로 받지 못했습니다. 혹시나 해서 유심을 끼워보았는데도 작동되지 않고요. 확인 부탁드립니다.주문번호 : ********

    • 2023-09-04

      안녕하세요 고객님 아이즈모바일 개통센터 입니다.

      요청주신 개통건이 진행중으로 금일 또는 지연시 익일 처리될 예정입니다.
      당사 유심을 항상 보유해주세요.
      휴대폰 발/수신이 안되면 아이즈모바일 유심으로 교체 후 2~3회 재부팅 부탁드립니다.
      주문서 상 오류 또는 개통 불가 사유 발견 시 알람톡이 발송되오니 확인해주시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