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9-04

    SKT 알뜰 심카드 인식 오류
    안녕하세요,잘 사용하던 유심카드가 인식이 주말부터 안 되었습니다. 수년간 사용했지만 이런 적은 처음이네요.고객센터전화가 닿지 않아 1:1게시판에 장애신고를 하였지만 이곳에도 남겨서 신속하게 처리를 요청합니다.비교하기는 싫지만 장애신고는 24시간 365일 하는게 맞지 않나 싶네요.MVNO업체로서의 장애신고 측면에서의 역할과 책임도 한 번 생각해보시면 좋겠습니다.신속한 유심카드 오류 확인 및 처리 또는 발송 부탁드립니다.

    • 2023-09-04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장애신고가 24시간, 365일 진행되지 못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앞으로 더 나아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께서는 2019년3월27일 개통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전산에서는 유심인식 안되는 오류는 확인되지 않습니다.
      유심을 새롭게 구매하셔서, 1:1문의에 유심 모델명과 일련번호를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확인후 유심변경 처리를 진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3-09-04

      제가 파손한 것도 아닌데 유심을 돈을 주고 새롭게 구매를 하란 말씀이신가요?

    • 2023-09-04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2019년3월27일 개통후 지금까지 이용하다가 유심인식 안되는 경우이므로 유심고장일 수 있습니다.
      이 경우는 유심을 구매해주신후 유심변경으로 진행하셔야 이용가능합니다.
      혼페이지>통신상품>유심.eSIM 메뉴에서 유심구매 신청 가능합니다.
      새유심 수령후 1:1문의로 정보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