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9-06

    유심 인식이 안되요
    상담사 개통으로 개통완료 문자오고나서유심을 넣었는데 인식을 안해서 뺏다넣었다 5번 넘게하고전원도 5번 넘게 껏다켰는데 인식이 안되네요1:1문의에 기기정보 적어놨으니까 유심 등록해주세요

    • 2023-09-06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유심 인식이 되지 않을 경우 아래와 같이 확인 및 진행해주세요.

      기기 등록 되어있어 2~3번 다시 전원 재부팅 부탁드립니다

      1. SKT향 삼성 휴대폰 또는 아이폰에 유심 꽂기
      - 주변의 SKT향 삼성폰 또는 아이폰에 유심을 꽂은 후 전원 껐다 켰다를 2-3회 반복해주세요 (최대 10회, LG전자 휴대폰 불가)
      이후 다시 고객님의 휴대폰에 유심을 꽂아주세요 (아이폰의 경우 재부팅 5~10회 정도 필요할 수 있음)
      - 인식 실패시 전화거는 키패드에 #758353266#646# 입력하여 진행 부탁드립니다.

      ※ LG전자 휴대폰의 경우 유심 인식이 되지 않은 경우가 발생하고 있으므로, 주변의 SKT향 삼성 휴대폰, 아이폰에 유심을 꽂아 유심 다운로드 및 재부팅을 진행해주세요.

      2. 1번 불가 시 강제인식 된 유심 발송
      - 이 경우 유심 수령까지 사용 불가하며, 우체국 사정에 따라 1-2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강제 인식을 원하실 경우 1:1 문의로 배송지와 비상연락처를 기재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

      ※ 유심 다운로드 중 '알 수 없는 오류' 메시지가 뜨나 데이터,통화가 사용이 된다면 유심이 정상 등록된 것이니 바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