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서비스 개선 좀 하세요 제발
아이즈모바일 이제 안쓸거고 딴걸로 갈아탈건데 빡쳐서 글 남깁니다.1. 전화상담 안할거면 그냥 없애던가 하세요. 하루에 30분씩 두번, 그것도 이틀 내내 통화시도했는데 절대 안받고 계속 대기중이네요? 이걸거면 왜 전화통화로 상담하는거에요? 전화상담 혹시 한 두세명이서 다받고 있는거에요?2. 유심 고장나서 급하게 유심 사서 등록하려고 했더니, 첨에는 유심 구매 후에 일련번호랑 모델번호 1:1 문의로 알려주면 해결해주겠다고 해서 나가서 유심 사서 1:1 문의에 남겼더니 "업무 처리 기준 변경으로 인해" 직접 사이트에서 등록하라구요? 진짜 미쳤어요? 그럴거면 1:1 문의에는 왜 남기라고 한거에요?3. 유심이 없는 상태에서 급하게 유심 등록하려면 네이버 인증서나 신용카드 인증서로 안 되잖아요. 그러면 통화로 하거나 1:1 문의로 해줘야 되는데, 통화는 절대 안받고 1:1 문의에서는 자기가 해줄것처럼 얘기하다가 갑자기 니네가 알아서 하라고 답변이 바뀌면 어쩌라는 거예요? 심지어 오후 1시에 문의했을때는 일련번호 남기라고 했다가 오후 1시 45분에는 직접하라고 답변하네요? 점심 먹고 왔더니 정책이 그새 바꼈어요?아이즈모바일 잽싸게 갈아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