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9-11

    제발 서비스 개선 좀 하세요 제발
    아이즈모바일 이제 안쓸거고 딴걸로 갈아탈건데 빡쳐서 글 남깁니다.1. 전화상담 안할거면 그냥 없애던가 하세요. 하루에 30분씩 두번, 그것도 이틀 내내 통화시도했는데 절대 안받고 계속 대기중이네요? 이걸거면 왜 전화통화로 상담하는거에요? 전화상담 혹시 한 두세명이서 다받고 있는거에요?2. 유심 고장나서 급하게 유심 사서 등록하려고 했더니, 첨에는 유심 구매 후에 일련번호랑 모델번호 1:1 문의로 알려주면 해결해주겠다고 해서 나가서 유심 사서 1:1 문의에 남겼더니 "업무 처리 기준 변경으로 인해" 직접 사이트에서 등록하라구요? 진짜 미쳤어요? 그럴거면 1:1 문의에는 왜 남기라고 한거에요?3. 유심이 없는 상태에서 급하게 유심 등록하려면 네이버 인증서나 신용카드 인증서로 안 되잖아요. 그러면 통화로 하거나 1:1 문의로 해줘야 되는데, 통화는 절대 안받고 1:1 문의에서는 자기가 해줄것처럼 얘기하다가 갑자기 니네가 알아서 하라고 답변이 바뀌면 어쩌라는 거예요? 심지어 오후 1시에 문의했을때는 일련번호 남기라고 했다가 오후 1시 45분에는 직접하라고 답변하네요? 점심 먹고 왔더니 정책이 그새 바꼈어요?아이즈모바일 잽싸게 갈아탑니다

    • 2023-09-11

      삭제된 댓글입니다.

    • 2023-09-11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먼저 고객님께 혼란드려서 죄송합니다.
      유심변경은 본인확인 및 인증정책이 강화되어 홈페이지에서 신청해야만 진행 가능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고객센터>서비스조회.변경>유심변경 메뉴에서 직접 신청해주시면, 순차적으로 변경 진행됩니다.

      고객님께서 1:1문의로도 같은 내용을 기재해주셔서 답변드렸으니, 확인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3-09-11

      정책 변경이 있는 날에 공교롭게 유심을 교체하게 되어서 혼선이 있었다는 것은 이해됩니다.
      그러나 여전히 유심이 없는 사용자가 통화 및 문자가 어려운 상태에서도 유심을 교체할 수 있도록 통화 상담이 가능하도록 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통화 상담을 도합 두시간 반은 시도했으나 상담사랑 아예 연결이 되지 않았습니다. 통화 상담 서비스가 운영되고 있는지 조차 의구심이 듭니다. 그냥 번호만 띄워놓고 실제로는 서비스를 안하는것 아닌가요?

    • 2023-09-11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고객센터 연결이 많이 어려워서 정말 죄송합니다.
      오늘이 특히 월요일이여서 더 연결이 어려운 것으로 확인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조회, 변경, 해지 신청 등 많은 업무 진행이 가능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3-09-22

      월요일이어서 연결이 어렵다는 거짓말하지 마세요
      금요일도 안 되고 화요일도 안 되고 같은 날에도 아침 9시 정각에도 안되고 점심 먹기 직전도 안 되고 점심 시간 직후도 안되고 오후 3시에 해도 안 되고 저녁 5시에 해도 안 됩니다.
      그냥 전화 서비스 사실 안한다고 밝히세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