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09-12

    마이알뜰폰에서 결제수단변경
    마이알뜰폰 앱에서 9월 7일에 결재수단 변경했는데 9월 11일에 이전 결재수단으로 결재됐습니다.마이알뜰폰에서 바꾸는 것과 연동이 안된건지, 오류가 있었던건지 알고싶습니다

    • 2023-09-12

      안녕하세요 아이즈 모바일 입니다

      마이알뜰폰 앱으로 변경 신청 하셔서 9/7일날 변경 하신걸로 확인됩니다.
      다만 원래 납부일 매월 11~14일 사이에 승인되어 3~4일 전에 미리 승인요청이 발생되어 이전카드로 납부처리가 된 부분 입니다

      1:1문의로 변경 하신 카드사, 카드번호, 유효기간 남겨주시면 현재 전산에 등록되어있는 납부정보가 일치한지 확인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