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9-21
skt 11+ 인터넷 속도참다참다 글 올립니다.skt 11+ 인터넷 속도가 해도해도느립니다.아직 데이터를 다 쓰기도전인데 이렇게 현저하게 느려서 어떻게 쓰라는건지유튜브 영상보기도 힘들어요 글을 검색해보니 저 뿐만아니라 이 망쓰는 사람들은 대체적으로 느린것같은데현상파악하고 문제해결 바랍니다.
1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당사는 일반 SK텔레콤망을 그대로 이용하여, 통화품질도 일반SK텔레콤과 동일합니다. 사용중이신 요금제는 월기본제공되는 11GB소진후 매일2GB+3Mbps로 이용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는 당월에 개통되어 11GB 중 9.1GB가 제공되었으며, 모두 소진하셨습니다. 매일 받은 2GB를 소진하시면 최대 3Mbps속도로 제한되기에 느려질 수 있습니다. 또한 고화질 영상으로 보시면 좀 더 느려질 수 있습니다. 매월1일에 11GB 모두 제공하므로 참고부탁드립니다. 특정장소에서만 데이터가 느리다면, 당사에서 SK텔레콤으로 통화품질 문의 접수 가능합니다. 1:1문의에 특정장소의 정확한 주소와 증상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답변이 확인되면, 고객님께 문자로 전달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