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09-26
순차적 개통이 도대체 언제 제 순서가 되나요?안녕하세요 2023.09.23 09:50:02 에 번호이동으로 esim 개통신청했는데 아직도 개통되지 않았습니다.순차적으로 개통 해준다 하셨는데 도대체 제 순서는 언제쯤 되나요?빨리 처리 부탁드릴꼐요. 감사합니다.
2
0
삭제된 댓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접수건이 많아 지연된점 양해 부탁드리며, 개통실에 전달하여 금일중 개통요청하였습니다. (다만, 고객님의 접수정보에 오류가 있을 경우 알림톡으로 안내되며, 개통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일반 개통시 개통배정이 되면 알림톡으로 안내됩니다. 개통이 완료되면 휴대폰 발/수신이 안되어 남겨주신 메일주소 혹은 수신 연락처로 발송되며 WIFI 연결된 상태에서 QR코드를 인식부탁드립니다. 이후 2~3회 재부팅하여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모해게시판은 불특정 다수에게 공개되는 게시판으로 고객님의 개인 정보는 마스킹 처리 하였습니다. 댓글로 남겨주신 부분은 마스킹이 안되어 정보 보호차원으로 인해 삭제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