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10-01

    자동이체 미납
    1.9월 요금 모두 빠져나갔는데미납으로 뜹니다 확인 요청부탁드립니다2.10월 데이터 사용이 불가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 2023-10-03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1. 고객님께서 9월26일 카드승인 된 내역이, 당사 전산에 반영되기 전이여서 미납으로 보입니다.
      카드사에서 각 이동통신사로 반영되기까지 3영업일정도 소요됩니다.
      이번 추석연휴로 전산반영일이 늦어지고 있습니다.
      잠시 미납으로 보일 뿐이며, 연체료가 발생하거나 미납정지는 진행되지 않습니다.

      2. 홈페이지를 통해 무선데이터차단을 등록하셔서 데이터사용이 안되었습니다.
      데이터 이용할 수 있도록 조치 완료되었으므로 데이터 이용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