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10-03

    비회원으로 번호이동 신청했는데
    비회원으로 번호이동 신청했는데 아무리 수정을 해도 유심번호가 틀리다고 자꾸 나옵니다.1대1 문의 게시판에도 썼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 2023-10-04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접수내용 확인시 유심번호는 1:1문의에 남겨주신 정보로 정확히 기재되어 있습니다.
      다시한번 셀프개통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주문목록/배송조회 화면에서 셀프개통 실행

      셀프개통 실패시 당사에서 순차적으로 개통 진행합니다.
      연휴로 인해 개통이 지연될 수 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서는 당사유심을 항상 보유해주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발수신이 안되면, 당사유심으로 교체휴 연속적으로 2-3회 재부팅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