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10-04

    답변을 받았는데
    1대1 게시판에 문의를 해서 답변을 받아서 셀프개통을 다시하려고 하니 첨부파일과 같이 조회가 되지않아 셀프개통을 할 수가 없습니다 답변부탁드려요

    • 2023-10-04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주문 취소 후 재접수 하여 셀프개통 진행중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주문목록/배송조회 화면에서 셀프개통을 다시한번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https://eyes.co.kr/selfopen/self_login 연결하셔도 가능합니다.

      만약 계속해서 셀프개통이 안되시는 경우에는 1:1문의에 상담사개통을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