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10-06
개인고객가입자가 아니라 가입이 거부되었다는데 어떻게 해결하나요?법인사업자나 개인사업자가 아닌데 사업자번호를 어떻게 확인하나요?
2
0
2023-10-10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법인은 온라인 가입신청이 불가하며, 본사 내방을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법인, 개인사업자 개통시 작성 및 필요서류] 1.가입신청서(법인명, 법인등록번호, 사업자등록번호) 2.담당자 정보 - 대표자 본인일 경우: 이름, 주민번호, 연락처, 신분증 사본 - 대표자 외 구성원일 경우: 담당자 이름, 주민번호, 연락처, 신분증사본 3.필요서류 - 법인인감증명서 - 사업자등록증 사본 - 납세증명서 - 신분증사본 - 위임장(신청자가 대표가 아닌경우) 감사합니다.
1
2023-10-31
아니 법인고객이 아니라 개인고객인데 어떻게 하냐고 묻는건데 법인 가입정보를 작성하셧네요?? 저도 딸아이 미성년자 개통불가 사유 개인고객 가입자 아님 이렇게 문자가 왔는데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