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10-11
배송조회 안됨. 신규 신청도 안됨.비회원으로 신청했는데1. 비회원으로는 가입신청 내역 조회가 안되네요2. 회원으로 가입해서 다시 진행해도 여전히 진행이 안되네요3. 회원탈퇴하고 다시 신규로 번호이동 신청을 하면 `이미 신청된 이력이 있다고` 뜨고어쩌라는거여....그냥 열받아서 타사 번호이동 신청했더니 아이즈에서 뭔가 묶어놔서 타사에서도 진행이 안되고해결을 해주시던가 그냥 신청서 철회 좀 해주세요 전화 연결도 안되고 이거 뭐 어쩌자는건지 후
1
0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한 내역조회는 홈페이지> 화면 중앙 주문배송조회> 본인인증 후 조회 가능합니다. 회원가입하여도 비회원 주문건이 공유되는 것은 아닙니다. 접수내용 확인시 납부카드번호 오류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당사 개통을 원하신다면 1:1문의에 납부결제 카드번호를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접수한 내용을 취소하신다면 유심비용+택배비용 결제 후 가능합니다. 당사로 개통된 이력이 없었기에 타사로 번호이동 안되도록 한 것은 전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