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10-17
집에서만 통화도. 데이터도 안되는데요.처음엔 통화만 안됐는데 저번주부터 lte가 됐다 안됐다 그래요.서비스 연결이 안된다고 그러고...집에서 나와서 다른 동네 가면 잘됩니다.혹시 집근처 중계기가 고장난게 아닌가 싶어요.
1
0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당사는 일반 SK텔레콤 통신망을 그대로 이용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통화품질도 동일합니다. 고객님께서는 오랫동안 당사를 이용해주셨는데요, 주변 환경에 의해 통화품질에 문제가 있는지 당사에서 SK텔레콤으로 문의해보겠습니다. 통화품질 접수를 위해 아래 내용을 기재하셔서 1:1문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SK텔레콤에서 답변이 확인되면 고객님께 문자로 전달해드리겠습니다. 1:1문의로 하기 양식대로 자세히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1.상세증상: 2.점검원하는 곳 상세주소: 3.건물유형: 아파트,오피스텔 등등 4.안테나갯수: 5.다른 SKT망 사용자 동일 증상 여부: 6.건물 내부,외부 정상사용 여부: 7.발생시점: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