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10-19

    실시간 사용량 조회가 안된다는 사실을 인지하세요.
    제일 걱정되는 부분입니다. 알뜰폰이 폭탄요금제가 발생하는 경우 실시간 조회가 안된다는 단점입니다. 타 통신사의 경우 어플을 개발하거나, 홈페이지에 사용량이 실시간으로 표기되고 있습니다. 그럼 아이즈 모바일에 폭탄요금을 피해갈 방법은 없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보이는 것은 전일 사용량이고, 휴대폰으로 전송되는 사용량 전송문자도 실시간은 아닙니다. 계약한 데이터량이나 전화량을 항상 남게 사용해야 합니다. 단기간 싼 요금제로 고객유치는 좋으나 5G계약하고 4G만 써야하는 구조입니다. 그럼 고객의 인식은 점점 안좋아 집니다. 결국 한번 떠난 고객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습니다. 그럼 고객입장에서는 매번 손해입니다. 이 부분을 개선하지 않는다니 안타깝습니다. 추후 이 부분은 국회에서도 다루어질꺼라 보입니다. 고객이 손해인 계약은 불공정에 해당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하루빨리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알뜰폰은 폭탄요금제다라는 오명을 없애기 위해 타 회사는 노력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전일 사용량을 표기해 주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고객센터전화보다 1:1문의게시판은 빠를 답변은 인정합니다. 

    • 2023-10-19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KT와 LGU+망 요금제 이용 고객님들께는 실시간 사용량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나
      SKT는 데이터의 정확성 문제로 전날 기준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부분은 개발팀과 논의하여 빠르게 제공될 수 있도록 개선하겠습니다.

      휴대폰으로 전송되는 사용량 전송문자는 아이즈모바일에서 발송되는건 아니며,
      50%,80%,100%초과시 SKT/KT/LGU+에서 직접 발송되는 문자입니다.

      이 문자는 사용중에는 발송되지 못하고 사용이 종료된 다음에 문자가 발송되는 시스템이라
      장시간 사용하셨을 경우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만, 통신사업자 중 유일하게 공개 게시판을 운영하는 것처럼
      아이즈모바일은 타 사업자대비 새로운 시도와 개선에 노력 하고 있습니다.

      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3-10-19

      SKT 개발팀과 일정을 논의한다고 했는데요. 올해안에 개발 되나요? 개발할때 어플도 개발되나요?
      지금까지 개발이 안되었던 이유는 있나요?
      요금 폭탄이 발생 가능성이 남아 있습니다. 계약된 데이터량을 정확히 전부 소진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이
      고객과 계약하는 것은 심각한 사항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워낙 저렴하고, 회신도 빠르니 좋은 회사 같습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