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10-19

    친구랑 동시에 시켰는데 왜 저만 7일째 개통이 안될까요...?
    제발 개통좀 빨리 해주세요;; 진짜 답답해 미치겠어요. 친구랑 똑같이 지로로 변경하라고 오더니 나는 그대로고 친구만 개통된거 진짜 열받아요 ㅠㅠ저도 빨리좀 써봅시다...제발

    • 2023-10-20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번호이동 개통은 전통신사의 결제방법(은행,카드 뒤4자리), 휴대폰일련번호 뒤4자리가 일치해야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작성해주신 납부방법4자리가 계속 불일치로 확인됩니다.
      현재 사용하시는 통신사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정확한 결제방법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결제방법을 지로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결제방법을 확인하신 후 1:1문의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