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10-23

    셀프개통이안되요
    유심받고 셀프개통진행하려니까 사용가능한 온라인회선 접수데이터를 확인할수 없다고 뜨는데 뭐가 문제인가요

    • 2023-10-23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당사로 번호이동 개통을 진행할 때 전통신사의 결제방법(은행,카드 뒤4자리)이나 휴대폰 일련번호 뒤4자리가 일치해야 가능합니다.
      현재, 접수시 기재해주신 내용이 모두 틀려서 개통이 안되고 있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 고객센터로 전화하셔서 결제방법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알림톡으로 드린 내용에 답변주시면 다시 당사에서 번호이동 개통을 진행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