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10-23
요금제 변경안녕하세요지금 개통한지 2주가 안되었습니다. 프로모션으로 요금제를 확인해보니. 위에는 무한이라고 떠서 당연히 전화도 기본제공에 영상 100분으로 알고 있었는데. 그러나 쓰다보니 남은 전화가 얼마 없다는걸 알고 자세한 내용을 보니 . 100분 통화가 가능하다고 나와 있어서 혹시 프로모션중에는 변경신청을 하면프로모션 할인을 받을 수 없는지 궁금합니다.
1
0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프로모션 요금제로 변경은 개통 당월에 한해 1회만 가능하며, 할인적용도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고객센터> 서비스조회/변경> 요금제 변경 홈페이지 이용이 어려우신 경우, 1:1문의에 기재해주세요. 변경 할 핸드폰번호: 성함과 생년월일: 현재 결제방법(00은행,00카드): 주소: 요금제 변경시 변경 전 요금+변경 후 요금이 일할계산됨 동의(Y/N): 제공량보다 초과사용 했을시 초과금 발생될 수 있음 동의(Y/N): 요금제 변경시 재변경은 30일 이후 가능함 동의(Y/N): 변경할 요금제명: *LTE요금제를 사용하신다면 유심이 LTE휴대폰에 인식되어 있어야 가능합니다. (LTE요금제이면서 5G휴대폰을 사용하시면 요금제변경 불가)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