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10-24

    개통보류건 확인요청
    어제 개통문자 받았는데 아직 개통이 안되었네요유심 배송현황에 개통보류라고 되어있는데왜 개통 보류 되었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010-2***-2*** 로 연락주세요~

    • 2023-10-24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현재통신사에서 3개월 미만 사용으로 중립기관 접수가 필요합니다.
      개통 후 14일이 지났다면, 서류작성 및 중립기관(방송통신사업자연합회/ KTOA) 승인을 통해 해제 가능합니다.
      신분증사본을 발송된 문자 안내에 따라 접수해주시거나, 당사 이메일 eyesmobile@eyesvision.com 전송 후 1:1문의에 남겨주세요.

      [해제방법 자세히 보기]
      https://www.eyes.co.kr/mohae/tip_view/24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