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10-25
유심변경유심변경 신청했어요, 빠른 작업 부탁드려요유심 택배가 분실되었는데 자동개통되는바람에 지금 휴대폰을 5일째 사용 못하고 있습니다.유심 수령 확인정도는 하고 자동개통 해주시던지 해야하는것 아닌가요.아무튼 우여곡절끝에 새로운 유심받고 유심변경신청했으니 오전중으로 사용할 수 있게 빨리 작업해주세요.1:1 게시판에도 남겨두었습니다.
2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1:1문의에 답변드렸습니다. 기재해주신 유심번호는 SKT망에서 사용할 수 없는 유심입니다. 당사 홈페이지에서 SKT망으로 구매하신 유심이 맞으신가요? 문의주시는 회선은 SKT망으로,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SKT 유심으로만 변경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1
아이즈모바일 통신상품 > SKT 유심 (USIM) 메뉴에서 구매한것 맞습니다. 어제 등기로 배송받았구요. 휴대폰 사용이 불가한데 지금 저에게 도대체 뭘 어떻게 더 하라는 겁니까???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