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10-25
유심변경유심변경 신청했어요, 빠른 작업 부탁드려요유심 택배가 분실되었는데 자동개통되는바람에 지금 휴대폰을 5일째 사용 못하고 있습니다.유심 수령 확인정도는 하고 자동개통 해주시던지 해야하는것 아닌가요.아무튼 우여곡절끝에 새로운 유심받고 유심변경신청했으니 오전중으로 사용할 수 있게 빨리 작업해주세요.1:1 게시판에도 남겨두었습니다.
2
0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1:1문의에 답변드렸습니다. 기재해주신 유심번호는 SKT망에서 사용할 수 없는 유심입니다. 당사 홈페이지에서 SKT망으로 구매하신 유심이 맞으신가요? 문의주시는 회선은 SKT망으로, 홈페이지에서 구매한 SKT 유심으로만 변경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1
아이즈모바일 통신상품 > SKT 유심 (USIM) 메뉴에서 구매한것 맞습니다. 어제 등기로 배송받았구요. 휴대폰 사용이 불가한데 지금 저에게 도대체 뭘 어떻게 더 하라는 겁니까???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