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3-10-27
데이터 잔여량을 문자로나 어플로 확인 방법이 없나요?데이터 얼마 남았는지 홈페이지 들어와서 피시로 확인해야하나요? 번거로와서요
1
0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어플은 아직 제공하고 있지 않는점 양해 부탁드리며, 휴대폰 모바일웹으로 접속 후 바로가기 아이콘을 설정하시면 조금 더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사용량(KT,LGU+망)은 마이페이지 첫 화면에서 조회 가능하며, 기본제공량 사용량에 따라 50%,80%,100%소진시 자동으로 문자발송 됩니다. (월별 사용량은 마이페이지>과거 이용내역에서 조회 가능) 회원가입시 입력한 폰 번호와 개통번호가 다른경우, 개통하신 휴대폰 번호를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에 대표 회선으로 등록 해주셔야 각종 정보 및 변경 신청이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